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원제약,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인증기업' 선정

기사승인 2017.12.14  10:39:16

공유
default_news_ad1

대원제약(003220)은 14일 여성가족부‘2017년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가족친화 인증제도는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며 ‘가족친화사회환경의 조성 촉진에 관한법률’에 의거해 자녀출산및 양육지원, 가족친화 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과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국경영인증원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한다.

대원제약은 이번 인증을 통해 가족친화경영 운영체제를 구축하고 임직원들의 일과 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등 국가 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대원제약은 ‘다자녀 양육 지원 제도’등의 출산장려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셋째 자녀를 출산할 경우 일시금 300만원, 기존 보육•교육비 지원과는 별개로 자녀가 초등학교 과정을 마칠 때까지 매달 30만원의 양육비를 지원해주고 있다.

그 외에도 주택자금 대부, 자녀 학자금 지원, 각종 경조금 지원등 가정생활안정지원성격의 지원도 풍부하다. 또 육아휴직, 출산휴가 등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 가족친화 프로그램 시행 등 다양한 가족친화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대원제약 백승열 대표는 “일과 가정의 균형이 맞아야 직원들의 업무효율성도 높아지고 기업도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회사가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강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