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한양행,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자 한달새 2만5천명 돌파

기사승인 2018.05.24  10:07:59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3월 론칭한 건강식품 브랜드 뉴오리진은 여의도 IFC몰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자 수가 오픈 한달 만에 2만5천명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유한양행은 지난 달 16일 여의도 IFC몰 지하 1층에 뉴오리진컨셉 스토어를 열었다.

약 60평 규모의 뉴오리진컨셉 스토어는 소비자들에게 뉴오리진이 사용한 모든 원료가 식품에 적용될 수 있는 자연 유래임을 보여주고,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하는 체험형 매장이다. 이런 독특한 컨셉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면서 일 평균 결제건수가 300건을 웃돌며 오픈 한달 만에 결제 건수 1만 건, 방문자 수 2만5천명을 돌파했다.

실제 뉴오리진컨셉 스토어는 제품 판매 코너와 레스토랑 코너로 구성돼 있다. 뉴오리진은 건강기능식품과 레스토랑을 한 공간에서 운영하는 것이 고객에게 생소하게 느껴지지 않도록 제품 진열부터 공간 구성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다.는 게 회사 측 설명.

특히 뉴오리진의 레스토랑 메뉴에는 화학조미료를 일체 쓰지 않으며,국내에서 구할 수 있는 유기농,최소 무농약이상의 재료만을 사용한다.

유한양행 푸드 앤 헬스 사업부 비즈운영팀장 최종기 이사는“ IFC몰 뉴오리진플래그십 스토어는 오픈 한달 여 만에 여의도 직장인들과 인근 주민들의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며 “건강식품을 찾는 고객들의 연령대가 점점 낮아지면서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느는 트렌드도 또 다른 인기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