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퓨전데이타, 건강기능식품 바이오사업 본격 추진

기사승인 2019.08.16  08:49:09

공유
default_news_ad1

퓨전데이타는 바이오트리㈜와 독점물품공급 및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바이오사업을 본격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퓨전데이타는 바이오트리 기술로 개발한 건강기능식품 반제품 및 완제품을 독점 공급받게 된다. 8월 중 건강보조식품 브랜드 ‘건강남녀’를 신규 론칭할 예정인 퓨전데이타는 ‘건강남녀’를 통해 당뇨합병증 건강기능식품(PH-100)을 독점 판매할 계획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PH-100은 국내 최초로 미국 FDA 신기능성물질(NDI) 인증을 받은 감태 플로로탄닌(Ecklonia cava Phlorotannin)을 주성분으로 만들었다. 바이오트리는 지난 12일 PH-100 임상2상 A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국내 임상2상 B를 추진하고 있다.

PH-100은 임상2상 A를 통해 안전성이 확인됐고, 심혈관계 질환이 있는 고위험군 환자와 당뇨환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항염 효과도 입증됐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퓨전데이타는 이번 계약을 위해 바이오트리 유상신주 3.25%를 취득함과 동시에 건강기능식품 및 바이오 사업을 본격 개시한다는 방침이다. 

퓨전데이타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건강남녀’ 신규 론칭을 앞둔 데 이어 바이오트리와 공동사업을 진행하게 되면서 건강기능식품 및 바이오 사업을 본격화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인 마케팅 및 판매망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극대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