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일헬스사이언스, 어린이 종합영양제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

기사승인 2020.06.15  10:40:50

공유
default_news_ad1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어린이 종합영양제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은 활동량이 많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하는 비타민B군 8종, 에너지 소비 시 발생되는 노폐물로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비타민A•C•E군, 뼈와 치아 발육에 필수적인 칼슘•마그네슘•비타민D가 주요성분으로서 균형 잡힌 영양 제공, 성장발달, 면역강화 등을 위한 총 14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했다.

특히, 아이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딸기 맛으로 아이들이 가질 수 있는 영양제 섭취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간편한 섭취를 돕고자 씹어먹는 정제로 개발됐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정택진 PM은 “기본적으로 어린이들은 아무리 몸에 좋아도 맛이 없으면 먹지 않고 일단 거부하기 때문에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에는 꼭 필요한 영양소와 함께 아이들에게  익숙한 맛과 편리한 섭취 방법이 최우선으로 고려됐다"며 " 앞으로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영양제로 다가설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투엑스비는 기존 성인용 활성비타민 3종에 이번에 출시한 ‘쥬니어츄어블’을 추가함으로써 안정적인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투엑스비 쥬니어츄어블'은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