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성제약, 이지엔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20.07.09  16:05:32

공유
default_news_ad1

동성제약(002210)의 셀프 헤어스타일링 브랜드 ‘이지엔’이 지난 8일, 신촌 복합문화공간 공존에서 브랜드 공식 서포터즈 ‘이지에디터’ 3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지에디터는 톡톡 튀는 감성의 20대가 이지엔의 트렌디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체험해보고,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된 프로그램이다.특히 이번에 선발된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공식 온라인 쇼핑몰 ‘이지엔 스타일’을 집중적으로 홍보•마케팅할 예정이다.

올해 이지에디터 3기로 선정된 인원은 20명으로 활동 기간은 7~9월까지다.이날 발대식은 코로나19의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참석한 이지엔 브랜드 담당자와 서포터즈 모두체온을 측정했으며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사용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준수했다.

이지에디터 3기는 이지엔의 대표 염모제인 ‘푸딩 헤어컬러’를 비롯해 헤어블리치 라인 ‘블랙빼기’, 헤어케어 라인 ‘닥터복구’ 등을 사용해 자신만의 스타일링 꿀팁을 공유하는 홍보 컨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또한 ‘이지엔 스타일’에 생생한 제품 후기를 남기는 등 브랜드몰 마케팅을 진행하게 된다.

이지엔 브랜드 총괄 BM 최우정 차장은 “이지에디터 3기 활동을 통해 나만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브랜딩 해보는 경험을 하고, 서포터즈 모두가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