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일헬스사이언스, '면역홍삼 진세노25'

기사승인 2021.01.20  10:05:29

공유
default_news_ad1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가 자사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쎈트힐’에서 고함량 ‘진세노사이드(사포닌) 25mg’을 담은 신제품 프리미엄홍삼 ‘면역홍삼 진세노25’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면역홍삼 진세노25’는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농축한 제품으로 주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1포당 25mg 담겨 있다. 진세노사이드는 식약처에서 일일 섭취량 3~80mg정도를 관리 기준으로 제시하고 있어 이를 감안하면 최소기준치보다 8배 이상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특히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 및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 그리고 혈소판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 기본 5대 기능 외 진세노사이드가 25mg이상 함유될 시에만 인정받을 수 있는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이 추가됐다.

아울러 홍삼 외 작약뿌리, 천궁뿌리줄기, 참당귀뿌리, 황기뿌리, 생강, 대추, 지황, 감초, 계피와 프락토올리고당 등 10종의 자연 성분을 담은 부원료로 함유했으며, GMP 인증시설에서 체계적인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됐다.

제일헬스사이언스 마케팅부 최용석 차장은 "면역홍삼 진세노25는 일반식품이 아닌 건강기능식품으로 개발돼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면역력이 부족한 중〮장년층, 스트레스로 활력이 필요한 직장인, 갱년기에 들어선 여성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