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루다, 지메디칼시스템과 의료기기 '엘리바바' 공급 계약

기사승인 2021.01.27  04:53:01

공유
default_news_ad1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가 지메디칼시스템과 시크릿 알에프(Secret RF) 기반 의료기기 ‘엘리바바 (eleVaVa)’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이루다는 ‘시크릿 알에프(Secret RF)’를 특정 질환 맞춤형으로 디자인한 ‘엘리바바®(eleVaVa®)’를 지메디칼시스템에 공급하게 된다. ‘시크릿 알에프(Secret RF)’는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 내에 인가하여 의도적인 열 손상을 통해 인체가 자연적으로 회복되는 과정을 유도하는 의료기기로 피부과 및 성형외과, 산부인과 등에서 사용되고 있다.

산업통상자원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바 있는 ‘시크릿 알에프(Secret RF)’는 지속적인 성능 및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 43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또한, 꾸준한 매출 성장세를 보이며 한국 의료기기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지메디칼시스템과 이번 계약은 지난해 루트로닉과 체결된 HIFU(집속형초음파) 에너지 기반의 '하이저 미(hyzer me)' 공급계약과 더불어 이루다와 국내업체 간 협업이 강화되고 있음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급속한 고령화로 건강한 삶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삶의 질을 높이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며 성형 및 미용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루다는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앞으로도 메디컬 에스테틱 장비 산업 분야에서 다양한 전문성을 키워 건강하고 당당한 인류의 삶을 위한 행보를 지속할 계획이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