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케이엠제약, 닥터안스 헤어케어 라인 ‘더 모너스’

기사승인 2022.01.20  09:35:56

공유
default_news_ad1

코스닥 상장사 케이엠제약(225430)은 닥터안스(Dr.ANS)에서 프리미엄 밸런스 케어 솔루션인 ‘더 모너스’ 헤어케어 라인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제품 라인업은 ‘더 모더스 클래식 샴푸’, ‘더 모더스 블랙샴푸’. ‘더 모더스 모이스처 라이징 밸런스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더 모너스’ 라인업은 특히 마이크로바이옴을 적용해 최적의 두피 건강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췄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소비자를 위해 모든 제품에 알러지 프리향을 사용하는 등 코스메틱 기술과 마이크로바이옴을 융합한 기술을 적용했다는 설명이다.

닥터안스 브랜드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관리는 현대의 모든 연령층의 고민거리로 등장하고 있는데, 특히 탈모 방지를 위해서 두피건강의 밸런스가 맞도록 적절한 헤어케어 제품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독점 공급받은 마이크로바이옴 신바이오메타(SYNBIOMETA)를 이용해 20여종의 제품을 개발 출시했다”며 “화장품 외에도 케이엠제약이 보유하고 있는 제약 기술에도 적용시키는 연구를 다각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닥터안스는 케이엠제약이 ‘최적의 밸런스를 위하여’라는 모토로 좋은 원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로 검증된 제품만 유통하는 프리미엄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로, 최근 장구의 신 박서진과 전속모델을 체결한 바 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