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에이치엘사이언스, CMG제약과 인공기능 개선 CDMO 계약

기사승인 2022.10.05  10:45:52

공유
default_news_ad1

신소재 신기술개발 연구중심기업 (주)에이치엘사이언스(대표이사 이해연)는 최근 (주)CMG제약과 ‘인지기능 개선 식약처 개별인정형원료 개발’을 위한 CDMO(위탁개발생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MG제약은 한국한의학연구원과 공동으로 ‘인지기능개선 기술’ 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 공정 위탁생산은 에이치엘사이언스의 기술 및 시설을 활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지난 20년간 축적해 온 혁신적인 R&D 역량, 제조 역량, 마케팅 역량 등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 식약처 개별인정원료의 CDMO사업의 원스톱 서비스(One Stop Service)를 제공하기 위해 CDO(위탁연구개발), CRO(임상시험수탁), CMO(위탁생산), Funding Service(금융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아우르는 안정적인 통합프로세스를 개발해 최적화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제조공정 표준화를 위한 실험실 규모(Lab scale) 뿐 아니라 식약처 품질기준에 적합한 GMP 기준의 임상시료 생산을 위한 파일럿 규모(Pilot scale) 및 상업생산 규모(Large scale)의 원료 및 완제 전 공정 시설을 구축하고 있다.

에이치엘사이언스 관계자는 “이번 CMG제약과 공동연구를 수행하게 돼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CDMO사업의 단계별 맞춤서비스 제공을 통해 국내·외 연구기업과 연구자의 신기술개발을 빠르게 완성시키고 상업화를 지원해 경제적 가치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CDMO 서비스 문의는 에이치엘사이언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