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 헬스케어존 오픈 기념 프로모션

기사승인 2022.12.01  08:21:11

공유
default_news_ad1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이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shinamon) 헬스케어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앞서 종근당건강은 신한은행의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의 2차 베타 오픈 기간 동안 입점하여 시범 서비스를 선보였다. 시나몬은 2차 베타 오픈 기간 동안 8만 7천여 명의 누적 사용자 수를 기록했으며 종근당건강 메인존과 미니게임존을 통해 건강 상식과 메타버스 전용 특가 혜택을 제공, MZ세대를 비롯한 전 연령대에 거쳐 큰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종근당건강은 소비자들의 호평에 힘입어 정식 서비스를 오픈하고 오는 2월 10일까지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 헬스케어존을 운영한다. 종근당건강의 인기 제품 락토핏, 프로메가, 아이클리어, 코어틴, 올앳미, 아임비타 총 여섯 가지 라인이 입점되어 있으며 종근당건강의 제품 특징을 살린 미니게임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비자 편의 확대를 위한 건강상담존도 구축했다. 매주 수요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동안 운영되는 건강상담존에서는 약사와의 일대일 실시간 소통을 통해 건강 상태 및 건강기능식품과 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종근당건강에서는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 헬스케어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 헬스케어존에 입접한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전용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락토핏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여기에 미니게임을 통해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혜택이 적용 가능한 5천원 쿠폰과 코어틴 3입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 헬스케어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월 한 달간 제품 구매 후 구매 내역을 캡처하여 SNS에 업로드, 구매 인증을 마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한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종근당건강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지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 헬스케어존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력을 진행하며 고객 위주의 진일보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종근당건강 신한은행 메타버스 시나몬 헬스케어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메타버스 플랫폼 시나몬으로 접속하여 종근당건강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