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메디포스트,차예련과 건기식 브랜드 ‘모비타’ 4년 연속 모델 계약

기사승인 2023.02.08  14:22:55

공유
default_news_ad1

메디포스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는 배우 차예련과 전속모델 계약을 연장했다고 8일 밝혔다.

메디포스트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모비타의 모델로 선정된 차예련은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 상승에 큰 역할을 했으며, 대표 제품인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의 가치를 여성 소비자에게 전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아 4년 연속 ‘모비타’ 브랜드 전속모델로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이번 계약 연장에 따라 메디포스트는 차예련과 함께 ‘지노프레쉬 건강해질 여성유산균’과 국내 최초로 선보인 오메가 3와 유산균의 복합 기능성 제품인 ‘듀얼오메가프로’ 등의 광고 촬영 및 SNS 홍보활동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함께할 계획이다.

메디포스트 관계자는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배우 차예련이 모비타 브랜드와 가장 잘 어울리며, 지난 3년간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해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며 “올해도 차예련과의 시너지로 모비타의 우수한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메디포스트 모비타는 세계 최초 동종 줄기세포 치료제를 개발한 메디포스트가 온 가족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연령, 성별, 시기별 필요한 기능을 체계적으로 분석하여 과학적인 데이터 및 다양한 임상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