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플라즈맵, 美 AAOS 2023 참가..."글로벌 정형외과 시장 진출 본격화"

기사승인 2023.03.24  07:54:27

공유
default_news_ad1

플라즈맵(405000)은 지난 7~11일, 총 4일간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린 미국 정형외과 학회(AAOS 2023)’에 참가해 토탈 플라즈마 케어 솔루션을 소개했다고 23일 밝혔다.

‘AAOS’는 1933년 설립해 전세계 3만9000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학회로 전 세계 정형외과 학회 중 가장 규모가 크다. 이번 ‘AAOS 2023’에서는 600개 이상의 글로벌 기업이 참여해 각종 신제품과 첨단 바이오 로봇 기술을 공개하고 세계 유명 외과 의사들의 논문 발표와 최신 수술 기법 시연 등을 선보였다.

플라즈맵은 이번 학회에서 바이오 플라즈마 기술을 이용한 정밀 의료기기에 저온멸균 솔루션과 정형외과 임플란트 재생활성 솔루션을 선보이며, 토탈 플라즈마 케어 솔루션으로 많은 의료관계자 및 의료기기 제조사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비 미국계 기업 최초로 미국 식품의약국(FDA) 인증을 받은 중소형 플라즈마 멸균기인 ‘STERLINK 15s plus’는 AAOS에 참여한 다양한 정형외과 수술로봇 및 3D 프린팅 제조사 등 차세대 정밀 의료기기 업체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디지털화 및 개인 맞춤화 등 의료기기의 메가 트랜드에 부합하는 의료기기 업체의 포트폴리오에 가장 최적화한 멸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계로 각광받으며, 10여개의 회사들과 신규 비즈니스에 대한 구체적인 계약을 논의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에 따르면 그 중 4개 글로벌 의료기기 제조사들과 협력을 이끌어내면서, 다음달부터 미국 최고의 정형외과 병원(HSS)에서 사용성 평가를 시작하면서 글로벌 정형외과 시장에서 본격적인 사업화를 추진하고 있다.

임유봉 대표는 “저온멸균 솔루션을 중심으로 빠르게 글로벌 정형외과 시장 진입을 통해 매출 성장을 도모하면서 글로벌 임플란트 제조사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재생활성 솔루션의 시장 진입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