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제피앤비,화장품 '퓨어비타C17' GS홈쇼핑 런칭

기사승인 2017.02.20  15:58:16

공유
default_news_ad1

국제피앤비는 영국산 순수 비타민 17%가 함유된 오리저널 로우 ‘퓨어비타 C17 세럼’(화장품) 을 2월 21일 GS홈쇼핑 방송에서 런칭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세계적으로 유명한 DSM사의 영국산 순수 비타민 17%와 비타민 오일이 함유된 ‘퓨어비타 C17 세럼’ 은 ‘블랙잼, 블랙버블’ 등 홈쇼핑 누적 판매액 1,000억을 넘는 오리지널 로우 브랜드 제품으로, 유명 뷰티 프로그램 방영을 통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입소문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순수 황산화 특허 성분이 1차적으로 산화를 막고 비타민 오일이 한번 더 감싸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3차적으로 하이텐션 폴리머가 비타민 C 지지대 역할을 해 비타민을 안정적으로 피부 깊숙이 전달해 수분 보습은 기본이며 피부 윤광 효과 까지도 볼 수 있다.

또 국제약품의 핵심성분인 ‘트라넥사믹애씨드’ 와 특허 받은 ‘뉴플렉스 콤플렉스’ 성분이 기미, 잡티, 주근깨, 갈색 스팟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케어,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러한 기능은 P&K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이 같은 장점으로 최근 러시아에 연간 100만불의 수출계약을 체결,  현재 러시아 홈쇼핑 방송채널인 ‘BUM TV(붐 티비)’ 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홈쇼핑 채널 외 러시아 드럭스토어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 GS홈쇼핑에서는 런칭전 100명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테스트 해볼 수 있는 ‘해피테스터’ 를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방송전까지 방송과 같은 구성으로 미리 주문 서비스로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최혜진 기자 bwpark1102@naver.com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