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풍제약, 제61회 창립기념식..."감사실 신설로 윤리경영 추구"

기사승인 2023.06.09  09:27:37

공유
default_news_ad1

신풍제약(019170)은 창립 61주년을 맞아 서울 강남구 신풍제약 본사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신풍제약 창립기념일은 6월 5일이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서울 강남 본사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했으며, 온라인 생중계 동시 진행으로 인덕원 연구소, 오송 및 안산 공장, 전국 영업점 등 전 임직원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60여 년 동안 성장해 온 신풍제약의 역사와 성과를 공유하고, 임직원과 소통을 통해 신풍제약의 더 나은 미래를 모색하고자 마련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사시 및 사훈 맞추기 퀴즈 이벤트 △유제만 대표 기념사 △시상식(장기근속상, 창조인상, 문제해결 팀 프로젝트 우수팀) △최초 임기제 법인장 귀임 인터뷰 △한마음 걷기 캠페인 발표 및 시상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 내부의 변화를 도모하고 임직원들의 결속력을 다지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신풍제약의 2023년 주요 키워드인 ‘변화’에 맞춰 신설 조직 소식과 임직원들의 사내 제안 결과도 공유했다. 신설 조직인 ‘감사실’은 신풍제약이 꾸준히 추구해 온 윤리경영 의지를 보다 투명하게 공식화하고, 임직원과 회사가 불필요한 활동 및 예상되지 않은 리스크에 노출돼 불이익과 위험을 겪지 않도록 관리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 임직원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사내 제도 및 프로그램(본부별 목표 달성률 리뷰, 장기근속자 리프레시 휴가, 캐주얼 데이, 부서간 워크숍, 문제해결 팀 프로젝트 운영, CEO 뉴스레터&런치미팅 등)을 새롭게 도입한다고 전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