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팜스트리트, 봄철 건강관리 약국전용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7.03.28  10:20:03

공유
default_news_ad1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대표 허병우)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황사마스크 ‘5Why‘, 눈가전용티슈 ‘오큐시스‘, 건강기능식품 ‘더블브이 비타민D&아연‘ 등 다양한 봄철 건강관리를 위한 약국전용 제품을 출시했다.

고객의 마음을 담아 다섯 번 묻고 다섯 번 생각한다는 의미가 담긴 신제품 ‘5Why 황사 마스크‘는 PM2.5 초 미세먼지 차단할 수 있는 KF94 마스크다.

식약처에 따르면 허가된 보건용 마스크 포장에는 입자차단 성능을 나타내는 KF80, KF94, KF99가 표시되어 있으며, KF(Korea Filter)문자 뒤에 붙은 숫자가 클수록 미세입자 차단 효과가 더 크지만, 숨쉬기가 어렵거나 불편할 수 있어 황사, 미세먼지 발생 수준, 사람별 호흡량 등을 고려하여 적당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KF80은 평균 0.6㎛ 크기의 미세입자를 80%이상, KF94, KF99는 평균 0.4㎛ 크기의 입자를 94%, 99% 이상 각각 걸러낼 수 있다.

‘5Why 황사 마스크‘는 사이즈 조절 및 장시간 착용이 편리한 일반형, ‘캐니멀‘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한 소형, 알로바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통기성이 특징인 프리미엄 마스크(블랙/화이트 컬러)까지 총4가지 종류다.

프리미엄 마스크는 국내최초로 중국에서GB인증을 획득했으며, 자외선 95% 이상 차단되며, 색상도 블랙, 화이트 두 종류다. 블랙 색상의 경우에는 젊은 층에게 패션 아이템으로도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개봉하기 전에 마스크 재질을 확인 할 수 있게 포장되어 약국에서 구입 전에 제품을 직접 확인 할 수도 있다.

기후변화, 미세먼지와 황사 등의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 안구질환 환자수가 5년 사이 18% 이상 증가 함에 따라 눈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것에 맞춰 팜스트리트에서는 눈가 전용 티슈 ‘오큐시스‘도 출시했다.

오큐시스는 건강한 눈 건강 관리를 위해 눈가를 청결하게 유지하며 보습력을 더해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눈가전용 안전보습 세정 티슈다. ‘오큐시스‘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처방 및 원단 연구, 유해성분 분석까지 엄격하고 까다로움 품질관리를 통해 출시됐다.  민감한 눈을 위해 안전한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 1등급 성분만을 사용했으며,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인 캐모마일 성분 함유로 눈가 피부 자극을 완화시켜주는 편안함을 제공하며, 언제든 편안하게 즉시 사용이 가능한 1회용 포장으로 휴대의 편리성까지 높인 것이 특징이다.

환절기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호흡기 질환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 비타민D를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뼈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중요한 핵심 영양소로 엄격한 원료선정 기준을 통하여 스위스산 비타민D 2000IU가 포함 되었으며, 면역 기능 활성화에 필요한 아연도 10mg 이 더해져 면연력 증대에 중점을 뒀다. 달콤한 딸기 맛으로 복용 만족도도 높였다.

특히, 기존의 비타민D 섭취 시 불편함과 위생 문제를 개선한 액상 스틱형 패키지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이 상품들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팜스트리트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약국가 매출 활성화를 위하여 “비타민D 5개 구입 시 독일 직수입 ‘닥터쉐플러 발포 칼슘’ 2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