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안국약품, 피부 건강기능식품 '피부&ROCH'

기사승인 2024.09.30  10:41:07

공유
default_news_ad1

안국약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기능성을 인정받은 신소재 ROCH(당귤농축분말)을 주성분으로한 피부 건강기능식품 ‘피부&ROCH’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피부&ROCH’ 제품에 함유돼 있는 ROCH는 피부 건강 신소재로서 국내 유일한 개별인정형 원료다. 인체적용시험으로 피부 지표 개선 효과를 입증하며,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뿐만 아니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채우는 것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 것으로 회사는 예상하고 있다. 

ROCH는 일명 붉은 보석으로도 불리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산 레드 오렌지에서 추출했으며, 에트나 활화산의 영향으로 비옥한 화산 토양에서 10°C 이상의 일교차인 콜드스트레스를 이겨내며, 풍부한 헤스페리딘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21,000% 농축을 통해 레드오렌지 1kg에서 0.0047kg의 ROCH를 얻을 수 있는 매우 귀한 원료다. 

해당 제품은 피부 보호막뿐만 아니라 피부 오아시스의 역할을 할 수 있는 제품인 동시에 기초 영양까지 챙길 수 있다는 점 또한 장점이다. 비타민 미네랄 12종을 함유해 하루 1알로 간편하게 피부 건강부터 기초 영양들을 챙길 수 있다. 

안국약품 관계자는 “국내 유일 ROCH 개별인정형원료를 함유한 피부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며 “가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일교차로 인해 걱정되는 피부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분들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