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메디톡스, 임상데이터 질 높여 환자중심의 연구 개발

기사승인 2017.05.16  10:07:57

공유
default_news_ad1

생명 과학 분야의 임상연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과 데이터 분석을 제공하는 글로벌기업 메디데이터는 메디톡스가 국내외 주요 임상시험에 메디데이터 클리니컬 클라우드(Medidata Clinical Cloud®)를 확대 도입한다고 밝혔다.

메디톡스는 메디데이터의 전략적 모니터링 및 모바일 헬스(mHealth) 분야 솔루션을 활용해 임상시험 과정의 복합적인 위험요소를 효과적으로 평가하고 모니터링하게 된다. 이를 기반으로 임상 데이터의 질을 높여 보다 환자중심의 연구개발을 수행할 계획이다.

또 향후 메디데이터가 제공하는 글로벌 표준 플랫폼을 추가로 적용하여 연구 성과와 관련된 문제점을 사전에 해결하고, 업무 흐름을 간소화하며, 궁극적으로는 환자의 안전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우선 메디톡스 의학부 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검증 받은 임상시험 플랫폼인 메디데이터 솔루션으로 통합해, 임상 데이터의 정확성과 품질을 향상시키고 연구 운영과 신약개발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메디데이터의 에드윈 응(Edwin Ng) 아태지역 총괄 부사장은 “연구 성과와 데이터 품질에 관한 실시간 통찰을 제공하는 메디데이터의 첨단 기술과 솔루션을 통해 메디톡스를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병욱 기자 bucho85@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