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국제약, `옛솔, 칫솔, 마데카솔' 새 CF 주목

기사승인 2017.05.24  08:10:28

공유
default_news_ad1

동국제약(086450)이 예능대세 양세형을 모델로 `옛솔, 칫솔, 마데카솔`이라는 재미있는 카피를 활용한 `마데카솔`의 새로운 TV-CF를 공개했다.

 이번 CF에서는 2017년 마데카솔 광고모델로 발탁된 양세형이 삼촌 역할로 등장해 `마데카솔`의 강점과 효능을 알기 쉽게 전달했다.

`옛솔, 칫솔, 마데카솔`, `상처났솔, 새살 솔솔, 다 나았솔`과 같이 `솔`로 끝맺는 단어나 문장을 반복적으로 배치해 `상처 치료 후 새 살이 나도록 돕는다`는 제품의 특장점을 연상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양세형 특유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말투로 표현해 CF에 경쾌한 분위기를 더했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양세형씨는 요금 대세 개그맨답게 광고 촬영 현장에서 모든 대화를 `솔`로 마무리하는 순발력을 보여주는 등 관계자들을 즐겁게 했다"며, "지금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서 마데카솔 CF 메이킹 영상을 통해 양세형씨의 미니 인터뷰와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 분위기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솔 브랜드는 상처의 종류를 구분하고 그에 맞는 상처치료제 선택방법을 알리기 위해 `상처가 다르면, 선택도 다르게`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마데카솔은 일반적인 상처에 사용하는 '마데카솔 케어', 염증이 있는 상처에 사용하는 '복합 마데카솔', 진물이나 출혈이 있을 때 사용하는 '마데카솔 분말', 비상시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데카솔 연고' 등 상처별로 특화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김진섭 기자 jin2001kim@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