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일본서 리쥬란 시술증례등 공유

기사승인 2017.05.24  10:10:04

공유
default_news_ad1

㈜파마리서치프로덕트(214450)는 지난 16일, 일본에서 개최된 제 105회 일본미용외과학회 학술대회 점심 특별 세션을 통해 일본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 최신 시술 증례 및 주 성분 폴리뉴클레오티드(PN) 주입을 통한 피부 수복 효과 등에 대한 지견을 공유했다고 밝혔다.

일본의 안면미용시술 시장은 2020년까지 약 10% 대의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큰 폭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우리나라 기업들은 메디컬 에스테틱 제품의 일본 시장 진출 및 현지 인지도 확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재생의학 관련 DNA 최적화 특허 기술(DOT™ 기술)을 보유한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국내에서 쌓아온 다양한 시술 증례 및 임상결과를 일본 현지 의료진과 공유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이번 학술대회 참가에 앞서, 지난 달 일본 도쿄에서 130여 명의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리쥬란® 일본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관계자는 “안전성과 자연스러운 미용 시술 결과에 관심이 높은 일본 시장에서 PN 성분 의료기기 ‘리쥬란®’을 활용한 미용 시술에 대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며, “보다 다양한 기회를 통해 일본 시장 내 리쥬란®에 대한 신뢰도 및 인지도를 높이는 데 적극 힘쓰고 현지 환자 및 의료진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재생의학 품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아시아 국가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리쥬란®의 각 국가 별 의료기기 품목 허가 프로세스에 돌입했다. 지난 해에는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현지 업체와 수출 계약을 맺고 각국 보건 당국의 허가 절차에 돌입했으며, 중국에서도 올해 상반기 중 중국 국가식품약품감독관리총국(CFDA) 허가 등록 절차에 착수할 계획이다.

조병욱 기자 bucho85@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