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아쏘시오홀딩스, 매주 수요일 '박수데이'

기사승인 2017.05.25  07:04:08

공유
default_news_ad1

동아쏘시오홀딩스(000640)는 24일 오전 11시 동대문구 청량리동 동대문구노인종합복지관과 박카스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체결식에는 동아쏘시오홀딩스 한종현 사장과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 민경원 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아쏘시오홀딩스와 동대문노인종합복지관은 후원 협약에 따라 매주 수요일을 `박수데이`로 정해 복지관을 방문하는 어르신들께 동아제약의 박카스 500병을 제공한다.

박수데이는 `박카스와 함께하는 수요일`의 줄임말로 피로회복과 자양강장 등의 효과가 있는 박카스를 마시고 치매예방에 좋다고 알려진 박수치기를 생활화해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살아가자는 의미도 담고 있다.

동대문구노인종합복지관은 2003년에 개관하여 지역사회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보람찬 노후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행사, 평생교육 및 동아리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이번 박카스 후원이 어르신들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구성원으로서 책임을 다하고 지역 주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쏘시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과 지역 주민이 함께 하는 `사랑나눔 바자회`, 급식봉사활동 `밥퍼나눔운동`, 염색 봉사활동 `비겐어게인 캠페인` 등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