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현대약품, 강소라와 미에로화이바 프로모션·팬사인회

기사승인 2017.06.23  07:14:57

공유
default_news_ad1

명품 몸매 강소라가 22일 오후 왕십리 광장에서 미에로화이바와 함께 하는 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평소 워너비 몸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강소라는 지난 2월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음료 미에로화이바 공식 모델로 선정, TV광고 촬영 등 2017 ‘미에로걸’로서의 브랜드 광고 모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광장에서는 다양한 매체들 앞에서 강소라가 여러 포즈를 취하는 ‘포토타임’에 이어 강소라와 함께 하는 인형뽑기 이벤트, 미에로화이바 관련 퀴즈 등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모객 후 강소라와 함께 등신대 포즈를 따라잡기 이벤트를 진행해 우승자에 경품을 증정하는 코너도 마련돼 있다.

미에로화이바 관련 프로모션 후에는 현장에서 팬들을 위한 강소라의 팬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평소 건강한 식단과 발레 등을 통한 균형 잡힌 몸매 관리로 유명한 강소라는 이날 현장에서 여름철을 앞둔 다이어트 꿀팁과 미에로화이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강소라씨의 탄탄한 몸매와 건강한 이미지가 ‘건강 음료’ ‘다이어트 음료’와 같은 미에로화이바 브랜드 마케팅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 행사를 통해 몸매 관리를 위한 필수품으로서의 미에로화이바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강화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