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마리서치프로덕트, 해외시장공략등 제2공장 착공식

기사승인 2017.08.17  13:32:58

공유
default_news_ad1

(주)파마리서치프로덕트(214450)는 국내 매출증대, 해외시장 성장, 그리고 신제품 개발을 통한 사업영역 확대를 위해 지난 16일 강릉 소재 본사부지에서 제2공장 착공식을 가졌다.

16일 진행된 착공식에는 회사 관계자를 비롯해 김관성 서울지방식품의약품안전청장, 김철래 강릉시부시장, 조영돈 강릉시의회의장 등 내빈이 참석, 회사의 성장과 안전하고 성공적인 공장완공을 기원했다.

총 300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연면적 약 1만 2천여㎡규모로 건설될 이번 신축공장은 내년 하반기 중 완공될 전망이며, GMP 인증절차를 거쳐오는 2018년 말부터 현 조직재생의약품, 의료기기 생산확대는 물론 PN관절강주사제, HA filler, derma-cosmetics 등 의료기기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신제품을 생산하게된다.

또 이번 신축공장에는 EU-GMP 수준의 의약품제조시설을 갖추게 되며 지분 보유중인스웨덴 Promore사와 공동개발 PXL01(유착방지제) 제품을 생산, 국내는 물론 유럽 등해외시장에도 공급할 계획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 정상수회장은 기념사에서 “당사는 동해안으로 회귀하는 어족자원인 연어를 이용해 제품화를 이뤄낸 국내 유일의 해양 바이오제약회사라는 자부심을갖고 있다. 이번 공장증축으로 생산성 및 품질향상을 도모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특히 지난해 중국식약처의 인허가를 획득한 디셀류 화장품의 수출증대에 신속대응하고 나아가 보다 다양한 시장으로 진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폭넓은 사업확장을 통해 궁극적으로 당사의 기업목표인 항노화 및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는 토탈헬스케어회사로 자리매김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강릉과학산업단지내 위치한 영동지방 최초의 제약회사이자 2015년 코스닥등록 업체로 조직재생활성물질 PDRN®성분의 의약품 '리쥬비넥스주사'를비롯해, PN 성분의료기기 '리쥬란힐러', c-PDRN® 성분 화장품 '리쥬란코스메틱'등 다양한 품목을 생산하고 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