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제약품, 창립 58주년 변화와 혁신통해 비전 달성

기사승인 2017.10.19  15:21:33

공유
default_news_ad1

국제약품(주)(002720)은 19일 본사에서 제58주년 창립 기념행사를 진행했다.

남태훈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 사람을 먼저 생각하는 인재중심의 경영문화는 기업 성과로 이어질 수 있다"며, " 58년 오랜 시간동안 여러 분이 흘린 땀과 열정이 있었기에 국제약품이 발전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우리가 한마음 한 뜻이라면 모든 고난과 시련은 쉽게 극복하고 경쟁에서도 앞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 다시 한번 더 힘을 내, 다 같이 국제약품을 한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가치를 디자인해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기업으로서 변화와 혁신을 능동적으로 대응해 비전달성 및 향후 100년 기업을 위해 더욱 정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기업으로서 지역민 후원을 위해 사랑의 쌀 기부를 실천하고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도 상생하는 가치있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국제약품은 사랑의 쌀 기부를 목표로 창립 58주년 행사에 맞춰 기업과 단체로부터 꽃화환을 대신해 쌀화환을 받기로 했으며, 전달받은 쌀 화환은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 가정에 기부 받은 쌀을 전달할 예정이다.

장기근속자 명단
▷25년 이상 근속자: 김영관 상무보(중역B), 차흔규 부장(홍보디자인팀) 외 9명
▷20년 이상 근속자: 유경준 부장(대전지점), 신정현 부장(기획부) 외 2명
▷15년 이상 근속자: 권오용 부장(서울종병동지점), 이동우 차장(제제연구실) 외 12명
▷10년 이상 근속자: 손재무 선임과장(강릉지점), 임민성 선임과장(대구지점) 외 7명

우수사원 명단
▷김달곤 차장(감사팀), 조성호 차장(인사총무부), 이정기 사원(내용고형제팀), 이지원 사원(무역팀)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