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팜젠사이언스, 집중력 젤리 ‘집현전 스틱’ 연세대 장학생 선발

기사승인 2024.05.07  15:47:12

공유
default_news_ad1

팜젠사이언스(004720)는 지난 4월 연세대학교 공학관에서 고도의 몰입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스틱’ 팝업스토어를 열고, 모의수능 이벤트 대회 1등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집현전 스틱은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부를 담았다’는 의미로 시험기간, PT, 면접 등 몰입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아마존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천연 카페인 과라나와 테아닌을 주성분으로 배합해 안정적으로 오래가는 몰입 에너지가 주요 장점이다.

집현전 스틱은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3군을 하루권장량의 1000%, 그 외 홍삼, 아연 등의 부원료를 함께 배합해 건강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올인원 제품이다. 무엇보다 섭취 시 즉각적인 몰입 효과와 탱글한 젤리 식감에, 맛까지 잡았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팜젠사이언스는 지난 4월 연세대학교 공학관에 위치한 마호가니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하루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으며, 팝업스토어의 마지막 날엔 모의 수능대회인 ‘집현전 대회’를 진행했다.

이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집현전 스틱을 섭취 후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총 4과목의 수능기출문제를 풀었고, 그 결과 가장 빨리 정확하게 문제를 풀이한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 강상묵 학생이 1등을 차지하며 10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강상묵 학생은 “대회 시작 전에 집현전 스틱 1포를 먹어서 그런지 식곤증이 몰려오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평소보다 몰입을 잘 할 수 있었다”면서 “뜻밖의 장학금을 받아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팜젠사이언스는 최근 자사 전자상거래몰 솔루티를 오픈하고 온라인영역까지 판매채널을 확대중이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