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휴젤, 배우 이나영과 함께한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송출

기사승인 2024.05.08  09:12:53

공유
default_news_ad1

휴젤은 배우 이나영과 함께하는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첫 번째 광고 ‘인상 깊다’ 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깊이가 다른 변화’가 키 메시지다. 배우 이나영이 지닌 독보적인 분위기와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에 맑은 물결, 푸른 톤의 광채 등 표현을 더해, 피부 속 진피층에 직접 히알루론산을 채워주는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깊은 수분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휴젤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배우 이나영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소비자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신규 광고 영상은 8일부터 tvNㆍJTBC 등 TV 채널과 네이버ㆍ인스타그램ㆍ유튜브 등 디지털 채널에송출한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 광고 포스터는 매거진 럭셔리ㆍ보그ㆍ행복이 가득한 집 5월호에도 공개됐으며, 오는 6월에는 서울 시내버스 광고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휴젤 관계자는 “지난 4월 배우 이나영을 바이리즌의 모델로 발탁한 후 첫 번째 캠페인으로 이번 TV 광고 영상, 인상 깊다 편을 선보인다”며 “이나영의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고급스럽고 광채 나는 피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에 대한 인지도를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휴젤은 ‘스킨부스터 HA’를 시작으로 ‘엑서밋’과 하이엔드 코스메틱 브랜드 ‘BR’을 차례로 론칭하며 ‘바이리즌’을 토탈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