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한양행,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비스피드 압도적 1위 유지

기사승인 2024.05.09  17:13:25

공유
default_news_ad1

유한양행(000100)은 마그네슘 영양제인 '마그비스피드'가 2020년 첫 선을 보인 이래 독보적인 1위를 지키고 있다고 9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마그비스피드’는 출시 이후 빠르게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마그네슘 영양제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출시 이후 180만병의 판매를 달성, 약 5초에 1병씩 판매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와 제품 효과를 증명하고 있다.

'마그비스피드'는 글리세로인산 마그네슘 300mg과 비타민 B2, B3, B6 성분 구성이다. 마그네슘 부족으로 인한 근육경련, 육체피로, 체력저하에 효과적이며 구내염, 피부염, 임신 수유기 중 비타민 보급에도 도움을 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특히 액상 제제로 설계해 물 없이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으며, 흡수가 빨라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섭취가 용이하다. 

한국영양학회에 따르면, 성인 남성은 하루 360mg, 여성은 280mg의 마그네슘을 섭취해야 하나, 한국인의 평균 섭취량은 권장량의 1/5에 불과하다. 전문가들은 과도한 스트레스, 백미, 가공식품, 커피 등의 과도한 섭취로 인해 마그네슘 부족 현상이 쉽게 발생하며, 마그네슘 함량이 높은 음식이나 보충제를 통한 추가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마그비스피드’에 이어 2023년에 출시한 ‘마그비스피드 더블액션’은 기존 제품 대비 마그네슘 함량을 두 배로 늘리고, 하루 한 병 섭취 편리성에 강화한 효과를 제공한다. 이 구성은 특히 근육 피로를 빠르게 회복하고자 하는 운동 선수 및 활동적인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고 회사는 전했다.

‘마그비스피드’가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에는 우수한 제품력 뿐만 아니라 마케팅 전략도 한몫 하고 있다는 게 회사 분석이다. 2022년 TV 광고 캠페인으로 전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을 모델로 기용, 스포츠 팬들에게 큰 주목을 받으며 "마그네슘에 흠뻑!" 및 "마그네슘 영양제 1위"라는 키 메시지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또 유튜브, 인스타그램, KBO 야구 생중계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2013년 마그비 연질캡슐로 시작해 꾸준히 시장상황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결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 며 “앞으로도 마그네슘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해 마그네슘 영양제의 대표 브랜드 마그비 위상을 공고히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