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파마리서치 ‘2024 ART 심포지엄’ 개최...‘JBP플라몬주’ 소개

기사승인 2024.04.17  13:00:40

공유
default_news_ad1

파마리서치(214450)는 지난 6일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서울에서 태반주사 ‘JBP플라몬주’와 ‘리쥬란’ 등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2024 ART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가정의학과 및 산부인과 의료진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태반주사인 ‘JBP플라몬주’의 효과와 원료 우수성을 집중 조명했다. 'JBP플라몬주'는 세계 최대 태반 원료사인 JBP사의 인태반 추출물을 원료로 하는 갱년기 장애 증상 개선 목적의 전문의약품이다. 

이번 심포지엄 강연에는 광동병원 통합 웰니스센터 김동환 원장과 민앤민의원 민아림 원장, 메종드엠의원 민병이 원장이 참여했다. 

김동환 원장은 ‘태반주사 바로알기’라는 주제에서 태반주사가 우울감, 불면, 관절통 등 갱년기 장애증상 조절에 효과적임을 설명했다. 

또 일본산 원료로 생산한 태반주사인 'JBP플라몬주' 사용을 권장하기도 했다. 김 원장은 "보통 태반 원료에는 국내산과 일본산이 있는데, 국내산 태반 원료는 폐기물로 구분되는 반면 일본산 원료는 의약품 원료로 구분되는 차이가 있다"며 "일본산은 원료의 검사 과정과 수여자 트래킹이 엄격하게 관리돼 약물 효과와 안전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ART 심포지엄은 태반 주사의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해준 연자와 의료진의 적극적인 참여로 더욱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파마리서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의 질 향상을 목표하는 기업으로 책임감을 갖고 의료진과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 이라고 설명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