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유한양행,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

기사승인 2024.04.25  15:40:33

공유
default_news_ad1

유한양행(000100)은 멘톨과 펠비낙 복합성분의 플라스타제 제품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유한양행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한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는 국내 출시 제품들 중 플라스타 최고 함량이며 주 성분 중 하나인 펠비낙은 비스테로이드성 항염증제로, 염증 유발물질의 합성을 억제하고 진통작용을 한다. 강력한 냉찜질 효과를 가진 성분인 멘톨과 더불어 피부 부착 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통증을 완화해준다.

또 제조 공정에서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저자극, 피부친화적인 핫멜트 공법을 적용해 피부자극이 비교적 덜하고, 건조공정이 생략돼 약물의 안정성을 확보했다. 폴리에스테르 필름을 사용해 박리지로 약물이 전이되는 현상을 완화했으며, 지퍼파우치로 보관이 용이, 사용자 편의성도 고려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쿨파워 플라스타 롱 사이즈는 기존 쿨파워 플라스타의 사이즈를 변형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좌우로 길게 제작, 팔꿈치나 무릎과 같이 굴곡진 신체부위에 붙여도 움직임에 잘 떨어지지 않는다. 테니스 엘보우나 골프 엘보우 처럼 운동으로 인한 근육 통증에도 효과를 나타낸다.  남성 손목을 감을 정도로 강한 신축성을 자랑한다고 회사는 전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올해 안티푸라민 쿨파워 플라스타 롱사이즈 출시를 시작으로 차별화한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품해 라인업 강화와 스포츠 연계 브랜딩에도 주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안티푸라민은 지난 1933년 유한양행 자체 개발제품 1호로 출시한 의약품으로, 현재 유한양행은 제형에 따라 10여개로 구성한 안티푸라민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