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풍제약 애드마일스, 10mm 미니 캡슐 '루테인지아잔틴'

기사승인 2024.04.16  09:25:27

공유
default_news_ad1

신풍제약(019170)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에서 10mm 초소형 미니캡슐의 신제품 ‘루테인지아잔틴’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애드마일스의 ‘루테인지아잔틴’은 목 넘김이 편한 10mm 미니캡슐로, 고연령층 포함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복용편의성을 개선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을 일일 권장섭취량 최대치인 20 mg 함유해,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황반 구성 물질이자 눈 망막의 중심 시력을 담당하는 루테인은 눈에 자극을 주는 강한 빛이나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해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며, 황반 중심에 집중돼 있는 지아잔틴은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루테인지아잔틴은 체내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필요 시 건강기능식품 등 외부로부터 보충이 필요하다. 신풍제약은 애드마일스의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루테인지아잔틴 출시 기념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루테인지아잔틴 구매 시 구매 수량만큼 동일 제품을 추가 증정하며, 해당 제품은 무료배송한다.

애드마일스 관계자는 "루테인지아잔틴은 10원 동전 크기보다 작은 10mm 미니 캡슐로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복용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며 "눈 노화 관리를 위한 핵심 원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컴퓨터를 자주 사용하거나, 평소 눈 건강 관리에 관심 있는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애드마일스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제품구매자 월 20명에게 네이버 포인트 5000원을 증정하는 우수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5% 할인 쿠폰 및 재구매 고객 2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