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GC녹십자웰빙, 건기식 '위건강엔 그린세라' CJ온스타일 방송

기사승인 2023.02.08  14:25:04

공유
default_news_ad1

개인 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234690)이 쓰린 속을 달래주는 위 보호 건강기능식품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8일 오전 CJ온스타일에서 선보인다. 

이번 홈쇼핑 생방송에서는 '위건강엔 그린세라' 3개월, 6개월 분량을 특별 구성해 할인 판매한다.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모임이 잦은 연말연시 과음과 과식으로 고생한 위를 보호하려는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지난 1월 진행된 홈쇼핑 방송에서 6개월분이 매진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근 출시한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이 10년간의 연구 끝에 지난 2019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기능성 인정을 받은 개별인정형 원료 ‘그린세라-F(인동덩굴꽃봉오리추출물)’를 함유했다.

100% 식물성 원료인 ‘그린세라-F’는 본초강목, 동의보감, 방약합편 등에도 그 기록이 남아 있으며 개화 직전인 6~7월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전통 소재다.

‘그린세라-F’에서 극소량만 추출되는 핵심 성분 ‘세콕시로가닌’을 함유한 ‘위건강엔 그린세라’가 위 점막을 보호해 위 건강에 도움을 준다.

GC녹십자웰빙은 위 건강 기능성 원료 중 국내 최초로 ‘그린세라-F’의 한국인 대상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해 소화불량이 있는 성인의 복통, 속 쓰림, 산 역류 등 위장관 증상 평가척도(GSRS)의 총점 개선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또한, 이 제품은 흡수가 빠른 액상 겔 타입으로 부드럽게 위 점막을 감싸줘 아침 공복에도 섭취가 가능하다.

1포에 ‘그린세라-F’ 하루 섭취 권장량인 250mg을 담아, 하루 1포 상쾌한 맛으로 간편하게 위 건강을 케어할 수 있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과음, 과식, 스트레스 등 우리의 위를 괴롭히는 요인은 매우 다양하다. 이번 방송이 일상적인 케어가 필요한 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GC녹십자웰빙은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에서 2월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위건강엔 그린세라를 2박스 이상 구매할 경우 메타바이오틱스를 추가 증정하고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위건강엔 그린세라’는 GC녹십자웰빙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직영 스마트스토어, 그리고 ARS 전화주문(1533-8999)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1577-5560)를 통해 가능하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