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진매트릭스, 중동 최대 규모 ‘메드랩 2023’서 글로벌 시장 확대

기사승인 2023.02.08  09:24:25

공유
default_news_ad1

진매트릭스는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월드 트레이드 센터에서 열리는 국제 진단 전문 전시회 ‘메드랩 2023’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진매트릭스는 성매개 감염(STI), 결핵 및 비결핵항산균 감염(TB/NTM), 인유두종바이러스 진단(HPV), 호흡기 감염(RI), 급성장염 진단(GI) 등 여러 병원체를 일괄 진단할 수 있는 다중진단 성능의 네오플렉스(NeoPlex) 제품라인 12종을 전시한다.

네오플렉스 TB/NTM-5는 결핵의 원인 병원체인 결핵균 복합체와 주요 병원성 비결핵 항산균 5종을 동시에 정확하게 감별 진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진매트릭스는 지난해 TB/NTM-5에 대한 유럽 의료기기 인증(CE-IVD)을 획득한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화를 진행하고 있다.

네오플렉스 HPV29는 자궁경부암의 원인 바이러스로 알려진 인유두종바이러스(HPV) 29종을 한 번에 일괄 진단하고 자궁경부암 위험도에 따른 HPV바이러스 유전형을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는 ‘하이클래스 다중 분자진단제품’이다. 네오플렉스 HPV29제품도 이미 지난해 유럽 의료기기 인증과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허가를 획득한 바 있으며, 올해 국내 및 해외 시장 매출 확대를 위한 영업활동을 꾸준히 강화해 나가고 있다.

진매트릭스 관계자는 “세계적인 수준의 대형 전시회인 메드랩 전시 참가는 올해로 3회째”라며 “네오플렉스에 관심이 높은 수요 기업과 직접 현장 미팅을 가지는 등 네트워크 강화를 통해 엔데믹으로 전환되는 시장에서 지속 영업 성장이 가능한 글로벌 판로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