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양약품, 4중 코팅 특허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기사승인 2024.04.27  08:09:20

공유
default_news_ad1

일양약품(007570) 은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캡슐’을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18종의 프로바이오틱스를 25억 CFU 보장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일양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장용캡슐은 4중 코팅 특허기술로 산소와 수분을 차단하여 안정성을 높인 기술이 적용된 유산균이 함유돼, 식물성 캡슐을 장용코팅하여 유산균이 살아서 장까지 전달될 수 있게 만들었다.

4중 코팅 특허기술은 수용성 폴리머, 히알루론산, 다공성입자 코팅제, 단백질 총 4중으로 유산균을 코팅하여 산소와 수분으로부터 안정성을 인정받은 기술이다.

또한 SCI급 논문에 등재되어 우수한 장 점착력과 생존력을 인정받은 유산균과 미국 FDA에서 원료로 사용하기에 안전하다고 인정하는 제도인 GRAS에 등재된 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목넘김이 편한 소형캡슐로 1일 1 캡슐 복용 편의성과 열과 수분에 취약한 유산균의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의 품질유지를 위한 유산균 특수용기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도록 소비자들의 섭취 편의성과 휴대성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일양약품 관계자는 ”최근 편의성을 선호하는 소비자 취향을 반영하여 1일 1캡슐 복용 편의와 유산균 특수용기로 휴대편의성을 고려해 출시되었다.” 라며 ”장 생존력과 점착력을 높인 유산균을 사용하여 4중 코팅으로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배변활동 등 장건강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은 일양약품에서 직접 운영하는 일양헬스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