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휴온스메디텍,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 참가

기사승인 2024.10.18  09:36:37

공유
default_news_ad1

휴온스메디텍(대표 이진석)은 16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KUA 2024)에 참가했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비뇨의학회 국제학술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비뇨의학과 학술대회로 올해 국내 의료진 1272명을 포함해 전 세계 38개국 약 1500여명의 의료진이 참석했다.

휴온스메디텍은 이번 학술대회에서 체외충격파쇄석기 ‘URO-UEMXD’를 선보였다. 출시 6개월 만에 국내외적으로 큰 호응을 받고 있는 URO-UEMXD의 우수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에 다수 의료진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URO-UEMXD는 국산 제품 최초로 충격파 헤드와 초음파를 인라인으로 결합한 디텍터 쇄석기다. 기존의 국내 제품 대비 강화한 영상 화질로 결석 판별력을 높이며 동등한 기술력 대비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한다.

또 ABC(Auto Brightness Control, 자동 밝기 조절) 기능을 추가해 해부학적 결석 판별력을 높이고, 초음파를 통해 비투과성 결석뿐만 아니라 투과성 결석까지 확인할 수 있다.

휴온스메디텍 관계자는 “이번 국제학술대회 참가는 전 세계 다양한 국적의 의료진을 대상으로 URO-UEMXD의 높은 기술력과 가격 합리성을 선보인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독자적 기술로 개발한 우수한 의료기기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