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부광약품, 창립 64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4.10.18  13:18:51

공유
default_news_ad1

부광약품은 창립 64주년을 맞아 17일 포상 행사와 타운홀 미팅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장기 근속 포상 외에도 창립 처음으로 사내 포상식이 열렸다. 사내 포상은 △BK Award(모범사원상) △Value Creation Award(가치창출상) △Outstanding Contribution Award(특별기여상) △SH&E Award(안전·건강·환경상) 등을 수여했다.

타운홀 미팅에서는 이제영 대표이사가 직접 임직원들의 의견을 청취하며 활발한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특히, 이번 타운홀 미팅에서는 회사 내 4개 본부 팀장들이 ‘부광약품의 미래’에 관한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발표했다. 내부 소통 강화를 목적으로 시행한 타운홀 미팅은 올해 초 창립 이래 처음으로 개최했으며 이번이 두 번째다.

부광약품 이제영 대표이사는 기념사에서 회사 재도약을 위한 직원간 원활한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임직원들의 노력이 필요하다고 언급했다. 

이제영 대표는 기념사를 끌어당김의 법칙 언급으로 시작하며, "2023년의 적자는 부광약품 역사상 마지막 적자가 될 것"이라고 전한 뒤 "올해 남은 약 두 달 동안 임직원들이 더욱 노력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하며 임직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