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화제약, 독일 필러회사 'S&V Technologies'사 인수

기사승인 2017.06.08  16:07:48

공유
default_news_ad1

대화제약은 독일의 필러제조 회사인 'S&V Technologies'사를 인수했다고 8일 밝혔다.

대화제약은 자회사인 리독스바이오와 공동으로 독일 S&V Technologies사 지분100%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인수 비율은 대화제약이 60%, 리독스바이오 40% 다.

독일 회사인 S&V Technologies는 히알루론산 필러를 이용한 피부미용(Aesthetic dermatology)과 의학적으로 사용가능한 생체재료(biomaterials)의 제조 및 개발 회사로 세계 40여개 국가에 아말리안필러 및 피부미용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대화제약은 2014년부터 S&V사의 “아말리안”이라는 HA(히알루론산)필러제품을 독점 공급받아 국내에서 판매해오고 있었으며, 현재 국내 필러시장에서 고급제품의 이미지로 확고하게 자리잡고 있다.

대화제약은 S&V를 인수함으로써 향후 안정적인 필러제품 공급원 확보와 함께 제품 및 가격 경쟁력에서도 경쟁사 필러보다 우위를 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 이번 S&V 인수를 통해  필러원료 생산을 하는 자회사 리독스바이오, 국내판매 역할을 하는 대화제약,  S&V사의 유럽 등 세계시장 판매로 연결되는 완벽한 역할분담이 돼 큰 시너지 효과를 나타낼 것"이라고 밝혔다.

조병욱 기자 bucho85@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