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우진바이오, WHO GMP 지침적용 수출업체로 인증

기사승인 2019.10.23  09:19:47

공유
default_news_ad1

우진비앤지 자회사 우진바이오(대표이사 강재구)는 예산소재 우진바이오 백신공장이 농림축산 검역본부에서 주관하는 'WHO GMP 지침적용 수출업체'로 인증받았다고 23일 밝혔다.

'WHO GMP 지침적용 수출업체 인증'은 국제 수준 동물용의약품 생산과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해당 제조업체가 세계보건기구( WHO) 우수 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GMP)을 따르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 및 인증하는 절차다. 검역본부 실사를 통해 공장 내부 시설 기준 충족 여부와 모든 생산 단계에서 제조, 품질에 관련된 GMP 문서 준수 및 시행여부를 확인하고, WHO GMP 지침을 따르고 있음을 승인한다.

이번 WHO GMP 지침적용 인증 관련 실사는 2019년 10월 15일에 시행되었으며, 예산 백신공장 모든 시설과 품질에 대한 전반적인 검토를 진행했다. 그 결과, WHO GMP의 이해와 수행 상황이 확인됐고 최종 승인을 받게 됐다.

강재구 대표이사는 “WHO GMP 지침적용 수출업체 승인을 통해 수출 상대국에서 진행하는 실사절차를 간소화 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수출확대를 위해서는 수출국의 요구에 적합한 국제적 제조 품질기준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적이므로, 이번 검역본부의 WHO GMP 지침 승인은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우진비앤지는 동물용 및 인체 원료의약품 제조판매 전문 기업이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