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

기사승인 2024.10.22  09:34:14

공유
default_news_ad1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신제품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은 분말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상큼한 샤인머스캣의 풍미와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팝핑 캔디의 식감이 어우러져 맛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300mg(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를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B2, 비타민D, 망간까지 함께 들어있어 종합적인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비타민C를 처음 접하는 학생들 뿐만 아니라,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맞춘 제품이다. 개별 포장된 스틱형 파우치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다.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은 동아제약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 동아제약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월 8일까지 디몰에서 비타그란 비타민C팝핑스틱 샤인머스캣 맛 2개 구매 시 1개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동아제약 비타그란 담당자는 “바쁜 일상에서 맛있고 재미있게 건강을 챙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기존 비타민C 제품과는 차별화한 형태로 개발한 제품”이라며 “아침, 낮 기온차가 큰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소홀할 수 있는데 비타그란 비타민C 팝핑스틱으로 1일 1포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비타그란은 동아제약이 2004년 처음 선보인 비타민 C 전문 브랜드로, 분말, 정제, 츄어블, 구미젤리, 팝핑분말 등 다양한 제형과 맛을 시장에 선보이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김사랑 기자 kimsarang0420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