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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디언트 ‘래디웰’, 홈쇼핑 3사 런칭...판매 채널 다각화

기사승인 2024.11.25  09:2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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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디언트(대표 이기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Radiwell)은 자사의 ‘래디웰 파로 곡물효소 오리지널’을 국내 대표 홈쇼핑 채널인 CJ온스타일과 현대홈쇼핑, NS홈쇼핑에 런칭하며 판매 채널 다각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래디웰은 오는 27일 오전 8시 25분에 NS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30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과 12월 2일 오전 8시 1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차례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래디웰 파로 곡물효소 오리지널’은 인위적인 정제효소 없이 100% 이탈리아 몬테로소 농장의 고품질 파로 발효 효소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효소 활성도를 나타내는 역가수치가 1포(3g)당 75만 유닛(unit) 이상으로 설계되어 탄수화물과 단백질 분해에 우수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효소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21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4종의 프리바이오틱스를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및 20종의 곡물, 29종의 과일과 채소가 부원료로 함께 첨가됐다.

농촌진흥청이 선정한 10대 고대작물 중 하나인 파로는 현대 곡물에 비해 탄수화물과 당 함량이 낮고 단백질과 섬유질이 풍부할 뿐 아니라 18종의 아미노산, 9종의 미네랄, 6종의 비타민, 항산화 성분 등을 함유하고 있어 착한 탄수화물로 불리기도 한다.

래디웰 관계자는 “이번 홈쇼핑 런칭을 통해 이탈리아 정통 파로로 만든 효소를 더 많은 소비자들께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과도하게 탄수화물을 섭취하시거나 자주 인스턴트 식품을 드시는 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관계자는 “래디웰 프로바이오틱스 시그니처 3종이 장 건강을 책임진다면, 파로 효소는 소화와 대사 건강을 지원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정직한 원료와 투명한 제품으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래디웰은 국내 최대 쇼핑축제 ‘2024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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