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광동제약, 임직원 여행경비 지원 ‘가족 힐링 여행 캠페인'

기사승인 2024.11.01  13:26:34

공유
default_news_ad1

광동제약(009290)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여행경비를 지원하는 ‘가족 힐링 여행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가족 힐링 여행 캠페인’은 임직원과 가족들이 당일 또는 1박 2일 동안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돕는 사내 복지 이벤트다. 한 가족당 최대 30만원과 문화체험 입장료 등 여행경비를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구성원들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재충전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회사에 따르면 추첨으로 선정된 20여명의 직원과 가족들은 세종시, 경상북도 봉화 등 국내 여행지에서 자연과 더불어 휴식을 즐겼다.

여행을 다녀온 직원들은 “일이 바쁘다는 핑계로 여행을 망설였는데 회사 덕분에 자녀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다”, “직장생활과 육아에 지친 삶의 활력을 되찾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등 소감을 전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이번 여행 지원 캠페인은 직원들의 워라밸을 돕고, 활기찬 근무환경을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 프로그램을 개발해 직원들의 근무 만족도를 높이고 따뜻한 기업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법정기준 연차휴가 외에 별도로 부여되는 하계휴가 5일 △하계휴가 콘도 숙박비 및 휴가비 △평일 3~5일 연속으로 연차휴가를 사용하는 ‘리프레시 휴가’ △장기근속 직원 대상 항공권 및 숙박비 제공 등 휴식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박병우 기자 bwpark0918@pharmstock.co.kr

<저작권자 © 팜스탁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